개미분식 / 경산시 하양 가격 착한 노포맛집

2021. 10. 9. 19:03먹거리

반응형
SMALL

아직 조금 덥긴하지만 화창한 휴일...근교 드라이브
경산시 하양에 있는 대구가톨릭대학교에 울집대장님이 좋아하는 산책로가 있어요
체리로드~~건물만 없으면 유럽공원같은 느낌이라고 어찌나 좋아라하는지
특히 봄, 가을이 최고



금강산도 식후경~~대구가톨릭대학교 근처 가격착한 노포맛집 개미분식

점심시간 전이라 첫손님이네요
오랜만에 옛스런 느낌이 물씬나는 신발벗고 올라가는 좌식 식당입니다
사장님 청소하기 힘드시겠다...ㅋㅋ

따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제육덮밥이랑 오징어덮밥 하나씩 주문했어요

나이 지긋하신 할머니 혼자서 장사를 하시네요..그릇한번 닦고 주실법도 한데 쿨하게~~

제육이랑 오징어랑 반반 넣어서 쓱싹쓱싹 비볐어요
밥을 넉넉히 주셔서 공깃밥 추가도 필요없어요...공깃밥 2개 양은 될듯
밑반찬은 비벼먹을수 있게 콩나물, 무생채, 열무겉절이 정도

​살얼음 동동 물김치...무우,오이,사과가 들어가있네요.국대신 주는데 시지않고 달달합니다...이거 특이하네요
오이미역 냉국이랑 비슷한 맛...생긴건 나막물김치 같은데 맛이 완전 다르네요
된짱찌깨는 다 아는맛~~짭잘합니다
완전 맛있다는 아니지만 5000원이면 충분한 맛!!


거의 다먹을 때즘에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비빔밥이랑 떡볶이를 많이 주문하네요
할머니가 바쁘니까 직접 들고가라 합니다..ㅋㅋ 역시 쿨한 사장할머니
다음엔 비빔밥이랑 떡볶이 도전해봐야 겠어요
카드안됩니다...현금 준비하세요





대구가톨릭대학교 체리로드
(대학본부와 교양관건물 사이 뒤쪽에 위치)

길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바스락바스락 밟히는 낙엽소리도 너무 기분좋은듯
이것이 힐링 아니겠습니까??
낙엽따라 산책로 한바퀴 돌면 부른배도 쏙~~~




​개미분식
경북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 633-37
영업시간 10:00~20:00 ( 매일 )
주차불가 ( 가게앞 도로공영주차장 또는 건물뒷쪽 이면도로 주차가능 )

 

 

 

대구가톨릭대학교

무료주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