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어나더 / 대구신상카페 / 대구카페가볼만한곳

2021. 10. 12. 20:13먹거리

반응형
SMALL

리프어나더 / 대구신상카페 / 대구카페추천 / 리프컴퍼니



리프컴퍼니에서 새롭게 오픈한 따끈따끈 신상카페 리프어나더
인테리어 소품도 커피도 먹고 인테리어소품도 구경할겸 겸사겸사 방문~~
한참 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오늘이 그날

 

대구북구 복현아이파크 상가에 있어서 입구가 신기합니다.
우왓 카페에 대기라니...앞에 3팀이 대기 하고 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핫플인정!!!


메뉴판이 심플합니다...종이한장

어나더라떼 & 크림라떼

카페가면 시그니처 메뉴는 꼭 먹어봅니다. 시그니처는 실패확률이 거의 없는듯 ㅎㅎ

​어나더라떼는 바닐라밀크베이스에 코코넛칩이랑 크림이 진한 샷이랑 잘 어울어 지네요
발란스가 좋아요.달달하면서 적당히 쌉싸름한 카카오향도 나는거 같고...맛있습니다

​크림라떼는 덜 달아요...우유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네요
샷에 비해 우유가 많은걸 싫어해서...스타벅스라떼는 절대 안먹는 일인입니다.

​크림커피는 섞지않고 커피 조금 머금고 크림살짝... 빨대필요 없어요

 

인테리어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테이블마다 손님이 있어서 전체 사진은 포기~~역시 핫플은 오픈런이 정답인데

 브라운 스피커...대충 턱 올려놓은거 같은데 비초에 선반이랑 너무 잘어울립니다

​​

같은층에 반은 카페 반은 쇼룸입니다 생각한 만큼 넓은 공간은 아니네요
쇼룸이 있다고 해서 엄청 넓을거라 생각했는데...ㅋㅋ


테이블 & 체어들~~



조명들



서랍장들

전부 너무 멋지네요...취향 제대로 저격입니다...
사장님이 너무 부러운 순간입니다. 물건 구하러 갈때 따라만 다녀도 재미날듯 ㅜㅜ
가방이랑 짐은 제가 들어드릴께요. 어떻게 안될까요???

 소품과 가구는 리프컴퍼니 디엠으로 구매가능하다고 하네요




리프어나더 ( lief_another )
대구 북구 동북로 241 상가 202호
영업시간 11:00~20:00 ( 매일 )
주차가능 ( 복현아이파크 상가주차장 이용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