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 대구동인동 맛과 분위기 둘다잡은 이색중식당

2021. 10. 17. 14:40먹거리

반응형
SMALL

대구삼덕동맛집 / 이색중식당 / 미미

 

 

뭐 먹으까?? 간단하게 중국음식??
짜장면 짬뽕 볶음밥 생각하고 집을 나섰지만...반전!!

​노포 중국집을 생각했는데...외관부터 남다른 포스가 느껴집니다
어쩐지 네비찍을때 부터 핫한 동네구나 싶더니 ㅎㅎ

외관은 간판도 없고 중국집이라기 보다 술집같은 분위기 입니다

 

식당이 름은 미미. 제발 아름다운 맛이 나길 기대 해봅니다 ㅎㅎ
메뉴도 생소하네요...울집대장님은 다 계획이 있겠죠 시켜주는데로 먹는 센스~~





오픈시간 딱 맞춰서 와서 첫손님...
 돈받고 사진 찍어주러 온 사람인 줄 알겠다고 타박하는 울집대장님 ㅋㅋ
니가 창작의 고통을 아느뇨~~

요즘 포스팅하는 재미에 푹빠져서 ㅎㅎ 나중에 추억거리로 하나씩 들쳐볼려구 시작했거든요

인테리어가 특이합니다...적당히 침침하면서 홍콩영화에 나오는 뒷골목 식당같은 느낌이랄까??
벽에도 초등학교때 한창 유행하던 홍콩영화 포스터가 걸려있네요
타락천사 영웅본색 화양연화 ㅎㅎ

 

 

아~~워너비 조명입니다...사장님이 조명에 힘을 쫌 쓰신듯



동파육덮밥

아름다운 맛 맛습니다...간이 조금 쎄긴하지만 센불에 볶은 야채가 아삭아삭
동파육은 기름기가 쫙 빠져서 적당히 쫄깃하면서 부드럽네요...맛있게 간이 딱밴 수육맛. 물컹거리지 않아요
동파육이랑 볶은야채에 와사비 살짝 얹어서 한입...살짝 달달하면서 짭잘한 간장에 불맛까지 
풍미가 확~~ 첫술에 미미 인정!!!



미미덮밥

미미덮밥은 유산슬덮밥이랑 비슷합니다. 걸죽한 소스 위에 간장을 살짝 뿌렸네요
아삭한 야채와 잘게다진 고기 간장소스가 잘 어울어 집니다.
일식은 칼맛 한식은 손맛 중식은 불맛이라더니...불맛이 아주 좋네요



차우면

제가 에그누들을 아주 아주 좋아라해서 하나더~~
볶음면을 기대했는데...녹말소스 ㅜㅜ
녹말소스때문에 에그누들에 식감이 제대로 안나서 개인적으로 아쉽네요...
우들우들한 에그누들을 기대 했는데...전체적으로 맛은 좋아요
개인적 취향이라 ㅎㅎ



나와서 다시 보니까 작은 간판이 있네요 ㅎㅎ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홍콩식 중식당 같아요...인테리어 분위기 때문일수도 있구요
맛은 미미라고 쓸만한 듯...곧 핫플 될거같은 느낌이 듭니다
삼덕동에 붙은 동인동이라 주위에 핫한 카페도 엄청 많아요
이색중식당 미미 대구맛집추천 합니닷!!!




미미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140길 17-13
12:00~21:00 ( 일요일휴무 )
점심 라스트오더 14: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저녁 라스트오더 20:00

주차불가능 
( 경대병원주차장 또는 경대병원주차장 차도 공영주차장 이용 ) 
경대병원 주차장에서 도보3~5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