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로고 멋진 대구삼덕동카페 컬렉팅더모먼츠

2021. 10. 20. 11:49먹거리

반응형
SMALL

대구카페추천 / 컬렉팅더모먼츠

 

삼덕동 미팅 왔다가 곰표로고가 너무 이쁜데 하는 순간 나도 모르게 입구로 들어서고 있네요
오픈시간 10분 전이랍니다...그래도 들어오시라고 ㅎㅎ 사장님 감사감사~~



입구컷

건너편에서 로고만 보고 밀가루가 생각난 나는 꼰대인가??


메뉴

 

오픈시간이라 빵들이 막나오고 있네요...
아침 먹은지 1시간이 채 안 됐는데 뱃속에 거지가 있나봐요...맛있겠다



​원두도 팝니다...


 

로즈마리 랑 귤나무~~딱 집에 들여다 놓고 싶은 싸이즈입니다...
개인적으로 꽃도 좋지만 작은 나무를 더 좋아하는 일인입니다 ㅎㅎ

첫손님은 사장님도 설래지만 손님도 설래요~~~오늘 장사 대박나시길




이층입니다...

일층엔 테이블이 따로 없어요 주문 받아오셔서 이층에서 드세용~~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군데군데 나무화분의 초록색 덕분에 단조롭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과하지 않은 적당한 포인트도 좋네요

올리브 치아바타...살안찌는 빵
겉은 바삭 속은 쫀득~~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를 콕 찍어서 드시면 되용
기대이상으로 빵맛이 좋네요...
집에서 가끔 먹을때 꿀에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단거 중독 ㅋㅋ

요즘 왠만한 카페도 워낙 블랜딩을 잘해서 맛없는 카페찾기가 더 힘든듯
약간의 산미에 고소한 풍미가 좋습니다...
바닐라라떼는 내가 주문한게 아니라 못먹어 봤어요ㅎㅎ 다음 기회에
아이스크림커피에 곰표쿠키를 얹어주네요. 귀엽지만 입속으로 콱~~



나오면서 보니까 입구 한켠에 올리브나무가 있네요
오픈전에 받아주신 사장님도 고맙고 커피랑 빵맛이 좋아서 또 한번 고맙고 ㅎㅎ
잘먹고 갑니다...삼덕동 방문하시면 추천합니다...




컬렉팅더모먼츠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3길 40
10:00~22:00 ( 매일 )
주차불가능 
( 경대병원 유료 주차장이용 또는 경대병원 이면도로 공영주차장이용
도보3~5분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