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카페 / 그러므로part2 정원이 너무 예뻐요

2021. 10. 23. 12:38먹거리

반응형
SMALL

제주도카페추천 / 정원예쁜카페 / 그러므로part2

 

제주시 공항근처 노형동에 사진찍기 좋은 카페 그러므로part2 ...
정원도 이쁘지만 커피맛도 꽤나 좋답니다...

입구컷

아무리 봐도 간판의 뜻을 모르겠네요~~심오한 뜻이 있겠죠

 

 

그러므로part2 최고의 포토존~~

 

 

외부마감은 살짝 붉은빛의 벽돌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회색빛도 은근히 매력있네요
차가운듯 간결한 느낌의 외벽이 멋스럽습니다



메뉴

베이커리메뉴는 생략~~커피만 마실거라 ㅎㅎ

메리하하 & 플렛화이트
붉은 잔이 시그니처메뉴 메리하하입니다...
진한 에스프레소위에 시럽들어간 우유를 차갑게 해서 얹어 주는거 같아요.
아래쪽은 따듯하고 위쪽은 차갑고 ... 메뉴에 설명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플렛화이트는 라떼보다 좀더 진한 커피맛~~

​그러므로part2는 커피맛보다 사진맛이죠 ㅎㅎ

 



심심하지 않게 의자위에 툭툭 던저놓은 듯한 소품들도 은근 분위기랑 잘어울립니다

여기서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가봐요
아침에 로스팅하나?? 로스팅하면 카페에 커피향이 너무 좋을듯



화장실 세면대

한창 곡면타일이 유행할때 너무 궁금했는데...여기 화장실이 곡면 타일입니다
동글동글 타일 ㅎㅎ 시공하시는 분도 드물어서 시공하기 쉽지 않다고 들었는데...역시 이쁘네요
언젠가 저도 집 한쪽에 포인트로 동글동글~~하고싶네요

​제주시 정원이 예쁜 그러므로part2 ... 추천이요~~





​그러므로part2
제주시 수목원길 16-14
10:30~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