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성비한정식 / 고등어구이정식 / 동이식당 말이 필요 없어요

2021. 10. 7. 18:16먹거리

반응형
SMALL

대구가성비한정식 / 고등어구이정식 / 동이식당


오랜만에 후배 부부랑 점심약속~~
허락된 시간은 길지 않다.... 아이들 학교랑 어린이집에서 오기 전에 밥 먹고

차 마시고 ㅎㅎ 바쁘군!!

아이 없는 우리는 괜찮다고 해도 꼭 오전에 만나자고 해요...



동이식당

메뉴 따로 없이 앉으면 사장님이 알아서 인원수에 맞춰서 정식으로 줍니다.
1인에 7000원...가격이 놀랍게 착하네요. 맛도 착하길 기대합니다~~~



식전 에피타이저

나도 모르게 숟가락이 먼저 반응을 했어요...

단호박죽입니다.은근 달짝 몽글한 것이 맛있네요

 

 

반찬이 너무 많아서 한 장에 다 안찍히다니!! 이것이 진정 7000원이란 말인가??

하나씩만 맛봐도 밥 한 공기 다 먹을 거 같네요.



기본 반찬들

나물중에 최애 취나물~~들기름에 적당한 간이 딱 취향저격!!
살짝 식어서 아쉽지만 고추튀김도 고숩고숩합니다..제육이랑 겉절이

호불호 없는 깻잎, 잡채, 우엉채, 도라지, 양념게장 등등
양념게장은 좀 다르네요...살짝 달달하게 고추장에 무친거 같아요.ㅎㅎ

요놈이 숨은 밥도둑이네요~~
다시마에 밥 적당히 싸서 맬젓 살짝 놓고~~고등어 한입 딱! 끝!
맬젓은 삼겹살도 잘 어울리지만 다시마랑 궁합이 진짜 최고인듯합니다...

안동간고등어

4명이라 큰 고등어 한 손을 주셨네요. 바싹 구워서 비린 냄새도 거의 없네요
사장님이 뭘 아시는듯~~생선은 튀기듯 바싹 ㅎㅎ

다 알아서 더 맛있는 맛...4명에서 넉넉하게 먹었어요



된장찌개

멸치육수에 우거지가 푸짐하게 들어간 된장찌개입니다
흔한 두부는 없지만 흔하지 않은 우거지가 가득 있어요...이건 드러난 밥도둑 ㅋㅋ

가성비가 진짜 갑이네요...7000원에 이정도면 완전 단골 해야 되는 거 아닌가?
반찬도 넉넉하게 더 주시네요... 친절하기까지 합니다...최고최고

싱겁게 먹는 편이긴 하지만 동이식당은 전체적으로 간이 딱 맞아요...
어른들 입맛에도 맞을 듯합니다... 조만간 효도 한번 고고씽

보통 가성비 좋다는 정식집 가면 생선은 한도막 정도인데 동이식당은 마리로 주는군요
고등어구이 땡기는날 한 번쯤 방문하시면 후회 없을 거 같아요

 

 

 





동이식당
대구 달서구 한실로6길 165-7
영업시간 10:30~21:00 ( 매월 2,4째 수요일 휴무 )
주차가능 (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식당 앞 공터에 주차가능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