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정식추천 / 정성가득 한 대구맛집 환희정

2021. 10. 31. 14:00먹거리

반응형
SMALL

대구맛집추천 / 대구가성비정식

대구수성구 가성비좋은 정식집 환희정입니다.
한달에 두번이상은 꼭 방문하는 단골 ㅎㅎ


메뉴판은 따로 없어요

사장님이랑 사모님 2분이 운영하시는 식당인데 반찬은 전부 직접 만드신답니다
완전 손맛 장난아님...오늘도 기대기대
점심시간엔 자리가 없을수도 있어요...

점심시간 전 11시 30분인데...벌써 선객이 있네요


들어가면서 인사하고 3명이요~~주문끝 ㅋㅋ
5분~10분 정도 지나면 한상 차려집니다

상에 빈자리가 없을 만큼 반찬이 많죠...1인분 8000원 입니다


따끈따끈 수수부꾸미

은은하게 단맛이 나면서 쫀득쫀득...식전에 일단 입가심하고 시작~~


갓 튀겨낸 야채튀김

아는 맛이라 더 맛있는 고추 고구마 감자 튀김입니다...바삭하고 따끈해서 완전 최고~~


삼겹살 수육

새우젓 하나 올려서 양파절임이랑 앙~~
잡냄새 없이 부들부들 고소합니다...


생선구이

가자미 구이입니다...작아 보이지만 두툼해서 생각보다 살이 많아요
생선은 고등어, 가자미, 조기 보통 이중에 하나 나오더라구요
사장님 마음대로~~


겉절이랑 잡채입니다...

상추겉절이는 새콤달콤 해서 수육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찰떡궁합이예요
잡채도 따뜻합니다...최고최고


밥도둑 된장찌개

강된장은 아니지만 건더기가 가득합니다...
버섯 두부 호박 양파 등등 한숟갈 푹 떠서 밥에 슥슥 비비면 한공기 아웃!!
시중에 파는 된장은 아닌거 같아요.집된장이랑 시판된장을 섞은건가??
시중에 파는 된장이 이만큼 맛있으면 반칙아닌가 싶어서 ㅎㅎ


재첩국

국을 먹을 시간이 없어요...
재첩국은 부추랑 청량고추만 넣고 시원하게 끓이는게 최고인줄 알았는데
배추우거지랑 들깨가루 조합도 나쁘지않은 별미네요...맛있당!!!
국은 소고기미역국 다슬기국 재첩국 ... 그때그때 달라요


반찬이 너무 많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반찬만 소개 했어요
반찬이 총 15가지 정도 되는데 올때마다 반찬을 싹 비우고 갑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정성때문에 남기기 죄송하기도 하고 맛도 좋아서 ㅋㅋ
다른 식당보다 공깃밥 양이 많은 편이지만 추가를 안할수가 없습니다...밥도둑이 너무 많아 ㅜㅜ
후식으로 나오는 수제 수정과도 완전 취향저격

​숨겨놓고 가고싶은 정성가득한 한정식 환희정입니다...



환희정
대구 수성구 공경로 49
11:00~21:00 ( 매일 )
주차불가 ( 도로 이면 주차장이나 식당뒤 골목주차 가능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