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근교오일장 / 하양오일장 나들이 다녀왔어요

2021. 10. 10. 14:23볼거리

반응형
SMALL

마트는 할인이 있지만 시골 오일장은 사람 냄새가 있는 거 같아서
시간 맞으면 가끔 찾아가는 편이예요...하양오일장은 4일 9일이 장날입니다
휴일이기도 하고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시골장 나들이 한번 고고싱~~

 

볼거리 먹거리 구경할게 참 많네요 복작복작한 이런 감성이 너무 조으다
시국이 시국인 만큼 마스크는 필수~~턱스크 안돼욧!!!



사과 배 자두 귤 ...흔한 시골장 과일들 사이에 샤인머스켓이 똭~~마트보다 싸네요
가을자두 추희 5000원치 샀어요~~큼직하고 빨간 자두가 완전 달콤달콤~~
살짝 고민하면 사장님이 맛보라고 하나줌... 맛보면 사야됨 ㅋㅋ
이것이 시골장 사람냄새 아닙니까??


  

반찬도 조금 사고~~가을 꽃게철이라 양념게장이 많이 보입니다
울집대장님이 회를 못드셔서 ㅡㅡ 아쉽지만 게장은 안돼요

 

강정이랑 옛날과자~~보면먹고 싶고 사서 집에 가면 안 먹게 되는...
사들고 가서 끝까지 다 먹어본 적이 없는듯해요 그래도 맛있겠다 3000원치만 살까ㅎㅎ



송이버섯...자연산을 강조하셨네요. 송이는 다 자연산 아닌가요
25만원이래요~~맛있겠다. 이런 건 누가 선물로 좀 안 사주나 ㅋㅋ 


활꽃게도 저렴하네요 5마리 10000원



시골장에서만 볼 수 있는 민물 생선들~~잉어 붕어 가물치 장어 미꾸라지 등등
구경만 해도 재미있어요...손질까지 바로바로 다 해주네요
볼 때마다 누가 사갈까 했는데...나이 지긋하신 어르신들이 많이 사가시네요

살아있는 새뱅이를 팝니다. 물에서 꺼내 놨는데...죽지도 않고 톡톡 튀어서 한참을 쳐다봄



호~~메추리구이...며칠전 백반기행 재방에서 메추리구이 나오던데 ㅋㅋ

시골장은 만원 보다 비싼 건 거의 없어요... 마지노선인가??
2~3만원으로 이것저것 양손 묵직하게 사고 간식도 사먹고 ㅎㅎ
이맛에 시골5일장 구경하는거 같아요

역시 가을은 수확의 계절인가봐요...과일도 생선도 채소도 다른 계절보다 확실히 실하고 좋네요
물건도 좋고 날씨도 좋으니까 기분까지 덩달아 좋아지는 나들이였습니다




하양오일장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학로 1543
4일, 9일 장날
주차가능 ( 이면도로 및 근처 공영주차장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