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약천사...동양 최대 3층 법당 구경가요

2021. 9. 27. 13:13볼거리

반응형
SMALL

유럽여행 가면 성당을 가고 국내여행 가면 근처에 사찰은 꼭 둘러보게 되네요.
부처님도 하느님도 예수님도 저는 믿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제주도 여행 가면 볼거리 먹을거리가 참 많죠
바다, 산, 계곡, 맛난 식당에 카페에 베이커리까지....ㅎㅎ
여행 중에 잠깐 짬을 내서 사찰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멋진 사찰이 꽤나 있어요. 

 

대적광전입니다

동양 최대 법당.... 높이만 29m!!
봄부터 가을까지 물이 솟는 샘물과 사철 흐르는 
약수가 있는 연못 때문에 약천사라고 이름 지었다 합니다
약천사 약수를 받아먹고 병이 나았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는 사찰이라니까 
방문하시면 약수 한잔 시원하게 드시는 것도 ㅎㅎ

 

 

 

예의 바르게 부처님께 인사드리고 구경 계속~~~
밑에 사람 보이시나요 ㅎㅎ법당이 커서 부처님도 엄청 크시네요

 

 

 

 

대적광전 3층도 올라 보시길... 장관입니다

 

 

 

대적광전 뒤쪽에 굴법당이 있어요...신기한거 많이 봅니다
굴속이라 그런가??시원하네요 
김치 저장고 ㅋㅋ 죄송합니다

 

 

법당 앞 정원도 아주 잘 정돈된 느낌이에요!!!

사찰에 조선시대 임금인 문종과 현덕왕후, 영친왕, 이방자 여사의 위패가 모셔져 있다고 하는데
어디 있는지 못 찾아봤네요... 다음 기회에 ㅎㅎ
웅장함과 시원스러운 바다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약천사!!!
제주 놀러 가시면 한 번쯤 방문 추천합니다

 

 

 


약천사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293-28

주차가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