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볼만한곳 / 공항근처 한라수목원

2021. 10. 22. 11:32볼거리

반응형
SMALL

공항근처가볼만한곳 / 제주시가볼만한곳 / 한라수목원

 

 

제주왔다가 돌아갈때 비행출발시간이 3~4시간 전 이면 애매하죠
이상하게 그시간이 아깝더라구요 ㅎㅎ 공항근처에 1~2시간정도 둘러보기 딱 좋은 숲이 있어요
한라수목원입니다...

입장료도 따로 없고 주차비만 내면 됩니다...경차는 50%할인 까지...

 





 숲길이라 걷기 딱 좋아요

날씨가 또 한번 도와주네요...덥지도 춥지도 않은 가을을 만끽하는 중 ㅎㅎ



​​
대나무숲

제주에 흔하지 않은 왕대나무숲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한라수목원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소입니다...사진예술로 나옴
바람에 흔들리는 대나무가 너무 좋아요~~~

 


양치류~~

고사리아니죠~~ㅋㅋ  제주에 흔한 양치식물
실내에서도 잘자라는 기특한놈들입니다...

개인적으로 1~2시간정도면 다돌지는 못하지만 딱 적당한듯 합니다...더 걸으면 힘들어서 ㅋㅋ
적당히 걷고 차한잔 마시고 공항가면 될듯



한라수목원에서 만난 노루

노루가 있네요. 도망안가서 더 신기했어요. 고라니인가 했더니 노루 맞네요
제주도에서 야생노루를 가끔 아주 가끔 보긴했는데...
이렇게 가까이서 도망안가는 녀석들은 처음입니다...대박!! 좋은일이 있으려나 봅니다 ㅎㅎ



진드기 무섭죠 ㅎㅎ 숲길걷고 나오기전 한번 칙~~

​나오면서 주차계산원 아주머니께 노루 풀어놓고 키우냐고 물어봤더니 막 웃으시면서 야생이랍니다 ㅎㅎ

​제주엔 비자림, 샤려니, 절물휴양림 등등 가볼만한 숲길이 참 많긴하지만 공항에서 거리가 꽤 멉니다
한라수목원은 공항에서 거리가 6km 정도라 15~20분이면 공항도착!!
다른 유명한 숲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좋은곳인데 생각보다 유명하진 안더라구요
한번쯤 제주놀러 가시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

한라수목원
제주시 수목원길 72
09:00~17:00 (동절기) / 추석,설날 당일 휴관

09:00~18:00 (하절기) / 추석,설날 당일 휴관
주차가능

 

 

 

 

 

 

야생노루

 

야생노루

 

대나무숲 바람소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