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한림읍가볼만한곳 / 당일치기 제주여행

2021. 10. 21. 16:33볼거리

반응형
SMALL

칠일칠팔 / 협재해수욕장 / 앤트러사이트 / 한림읍당일치기 / 제주도가볼만한곳

 

 

 

업무차 아침비행기로 제주도 방문...저녁비행기로 돌아가야 한다는게 아쉽지만 기분은 좋아요
2시간만에 업무 해결하고 나머지는 관광객모드로 ㅎㅎ



제주에 살때 한림읍내 단골 감자탕집...손님 대부분이 도민 입니다
제주살면 매일 회먹고 소라먹고 살거 같았는데...오히려 이런 해장국이랑 정식을 더 자주 먹고 다녔어요 ㅎㅎ

칠일칠팔 뼈해장국...골목안에 있지만 찾기는 쉬워요 ㅎㅎ
사장님이 이름짓기가 귀찮았는지 전화번호가 가게명입니다...쏘 쿨!! 첫방문땐 이름이 황당했음.


​기본찬

사장님이 전라도 분이라 반찬이 맛갈스러워요...거의 다 매일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유채나물이랑 새콤달콤한 파래무침이 제입에 딱입니다 ㅎㅎ
젓갈맛이 살짝 나는 김치도 국밥이랑 찰떡 궁합...

 

​돼지 등뼈는 국산만 사용하세요...국산 등뼈는 잡내는 거의 없지만 살이 많지 않아요
우리나라 발골기술이 외국보다 좋은가봐요...수입등뼈엔 살이 큼직하게 붙어있는데...
등뼈 살이 아쉽지 않게 우거지랑 들깨가 왕창 ㅎㅎ
간도 적당하고 된장베이스라 등뼈우거지 된장국 같은 느낌도 납니다 구수하니 먹을만 해요
오랜만에 방문했음에도 한결같은 맛에 기분이가 참 좋습니다
3시에 문을 닫아요...저녁장사는 안하십니다



점심먹고 협재해수욕장으로 고고씽~~
차로 5분입니다 ㅎㅎ



하늘도 맑고 바람도 적당히 불고 딱 좋네요
개인적으로 제주바다 중에서 협재랑 금능이 최고인듯합니다.동쪽은 핫하긴 한데 바람이 너무쎄서...
에메랄드 빛 바다에 비앙도가 너무 멋지지 않나요?? 가슴이 뻥~~

협재핫한 카페랍니다...다음기회를 노려야 겠어요
한림엔 최애 카페가 있어서...커피는 거기서 마시려구요
해변한바퀴 돌고 사람구경 서핑구경하고 최애 카페로 갑니다...

​​

앤트러사이트

옛날엔 여기가 제분공장이었답니다...
몇년 전엔 자리가 없어서 대기표 받았었는데 지금은 근처 핫한 카페가 많이 생겨서 나름 한산하네요



싸이즈 엄청난 제주에 흔한 로즈마리...땅이 좋아서 그런지 화초나 나무가 엄청 잘자라요



입구 & 메뉴

 앤트러사이트는 인테리어도 좋지만 커피맛이 일품입니다...
최애카페인 이유중에 하나죠...적당한 산미에 고소한 풍미가 한림에선 일등인듯

100%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예전엔 울퉁불퉁한 흙바닥에 화단 위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지금은 싹 리뉴얼을 했네요
비오면 지붕에서 뚝뚝 떨어지는 빗물도 운치가 있어 좋았었는데...
지금도 나쁘진 않지만 예전 감성이 더 개인적 취향입니다
 커피맛은 변함없이 여전하네요...좋습니다 ㅎㅎ

​비행기 시간이 아직 많이 남았네요...오후엔 공항근처 제주시에서 ~~




칠일칠팔뼈해장국
제주시 한림읍 문화길 5
10:00~15:00 (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가능 (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바로옆 무료공영주차장 이용 )




협재해수욕장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2497-1
주차가능



​​
앤트러사이트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64
09:00~19:00 ( 매일 )
주차가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