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볼만한곳 / 제주성읍 녹차동굴

2021. 11. 10. 10:53볼거리

반응형
SMALL

제주도 동굴하면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만장굴이 딱 떠오릅니다
세계에서 제일 긴 화산동굴이라니 한번 가볼법도 한데 아직 못가봤네요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어요

성읍녹차밭에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 핫한 동굴이 있답니다...이름하여 녹차동굴

네비에 녹차동굴 검색하면 까페가 나와서 이게 뭐지했는데 도착하니 알거같습니다
카페주차장에 주차하고 녹차밭쪽으로 10분 정도 걸어가면 되요 ㅎㅎ

​제주흔한 하귤~~제주도 길거리나 화단에 자몽만한 탐스러운 귤은 먹는거 아닙니다
관상용 하귤입니다...단맛이 거의 없고 엄청시어서 먹으면 침이 줄줄 ㅋㅋ
청으로 담아서 차로 마시기도 한다는데 왠만하면 관상용으로 즐기세요



나홀로 나무~~

비가 오락가락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 도착하니까 딱 그쳐주네요
햇살이 이렇게 반가울때가...
제주도가 섬이라 비가왔다 바로 해가떴다 다시 비오고...날씨변덕이 장난아님 ㅋㅋ

 

오설록 보다 규모는 작지만 무시당할 수준의 크기는 아닙니다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살짝 놀랐어요
빗방울 머금고 햇빛에 반짝이는 녹차밭이 싱그럽습니다
공기도 좋고 바람도 좋고 푸른 녹차밭은 더좋고~~


요기 보이는 숲이랑 녹차밭 사이길로 10~20m 들어가면 동굴입구가 나옵니다
날씨 때문인지 사람이 없어서 한참을 헤맸어요
사람이 많을땐 길을 몰라도 사람 따라가면 되는데...여긴 이정표도 없어서 ㅜㅜ



동굴내려가는 입구

동굴입구...무너지진 않겠죠 ㅋㅋ



동굴안

깊이는 20~30m 정도...
안에 항아리가 있네요. 컴컴해서 잘보이진 않는데 땅주인이 저장고로 쓴거 같기도 합니다
뭔가 신성한 기운이 느껴지는거 같기도 하고 약간 음침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



요게 인생샷이라는데 ㅎㅎ 사진이 멋지게 나오긴 하네요

​사실 제주도가 화산섬이다보니 여기저기 동굴이 많습니다
집근처만 해도 2~3개는 있는걸로 아는데 규모가 작아서 관광지로 개발하지 않는거 같아요
그래도 내땅에 동굴이 있으며 김치도 넣고 와인도 넣고 ㅋㅋ 좋겠당

​녹차밭구경도 실컷하고 인생샷도 찍고 제주여행중이시면 꼭 들러보세요~~
녹차동굴 찿아가는 길 : 나홀로 나무지나 2번째 교차지점에서 좌회전 후 10m 전방 숲길따라 우회전




​녹차동굴
재주 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동로 4772
09:00 ~ 18:00
주차가능 ( 주차및 입장료 무료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