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제주 팝업스토어 / 방주교회 / 제주가볼만한곳추천

2021. 11. 14. 10:13볼거리

반응형
SMALL

버버리제주 / 방주교회 / 제주도가볼만한곳

 

좋은곳 구경시켜준다고 일어나랍니다. 토요일 배깔고 영화나 볼려고 했건만
대장님 명령에 눈치없이 투덜거리면 안되는걸 너무 잘알고 있는 일인인지라...
시동걸고 어디가는데?? 방주교회 간답니다
아 별로 안신선한데...기독교인 친구들 제주도 놀러 올때마다 필수코스인 이유로 ㅎㅎ

​왠일로 주차장에 주차요원이 있네요...어디오셨나요??
조수석에서 들리는말 ... 버버리요
엥?? 교회에 왠 버버리...방주교회에 버버리 팝업스토어 오픈 해서 예약하고 왔답니다
어쩐지 외출복을 막 골라 주더라니...ㅋㅋ

예약시간전에 도착해서 오랜만에 방주교회 구경부터

방주교회는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노아의 방주를 모티브로 설계를 했답니다
물위에 떠있는거 같은 예배당으로 유명하죠...세계적인건 이유가 분명 있는듯



가을하늘, 잔디밭, 그리고 교회...



​핑크뮬리...sns에 가을만되면 도배가 됬던 때가 있었는데 이젠 시들한가봐요
메뚜기도 오뉴월이 한철이라더만 ㅋㅋ 



 입장시간이 되어갑니다
방주교회 맞은편 카페뒤에 버버리 팝업스토어가 있습니다
스텔스건물인가??ㅋㅋ 하늘에서 보면 안보일듯

 

 

내부

구매는 불가능하고 착용해보고 나중에 백화점이나 매장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원분이 어찌나 친절하신지 설명이랑 피팅이랑 다 도와주시네요
생각보다 옷이 많이 없어요
아웃도어랑 친환경 개버딘원단의 옷들 위주로 전시하고 있어서 종류가 많지 안다고 합니다
무명 개버딘 가운데 조밀한 것을 버버리라 하는데 이게 버버리사의 상표명이라고 하네요



가방이랑 소품들~~



나오는길

생각지도 않은 버버리를 제주도에서 만나니까 재미납니다
울집대장님 덕분에 오랜만에 신났어요...
11월 11일 부터 12월 12일까지 인터넷 예약으로 관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장예약도 가능은 한데 바로 입장은 불가능 하고 대기를 해야 되는거 같더라구요
제주여행중이시거나 관심있는분은 잠시 들러도 재미난 추억이 될듯~~

나올 때 간단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면 버버리 스티커라고 주시는데... 봉투가 너무 이쁘네요
봉투안 스티커는 더 이쁘겠죠... 기대기대
별거 없는 종이봉투에 버버리리미티드만 쓰여있는데 이쁜거 보니까 나도 속물인가봐요 ㅎㅎ



이매진드 랜드스케이프 제주 버버리 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95251




방주교회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113
주차가능 ( 전용주차장 무료주차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