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 해수육장 돼지국밥 끝판대장으로 인정

2021. 11. 11. 10:18먹거리

반응형
SMALL

제주맛집추천 / 돼지국밥 / 해수육장

 

sns랑 블로그를 시작 하면서 명소를 가면 텍스트를 열심히 읽게되고, 
멋진 풍경을 보면 자연스레 사진을 찍게 되고, 
맛집에 가면 왜 맛있는지를 관찰하는 버릇이 생긴거 같아요...긍정적인 변화라 생각합니다 ㅋㅋ

​제주시청에 볼일보러 갔다가 이름이 특이해서 들어간 국밥집이 완전 유명한 맛집이네요
돈주고 작명소에서 이름을 짓는 이유가 있겠죠 ㅎㅎ

점심시간이 한참지난 시간이라 식당직원분들도 식사중이네요



​메뉴



사장님이 엄청 술을 좋아하시나봐요
소주 맥주 증류주 과실주 약주 탁주 ㅋㅋ
원재료랑 도수까지 친절하게 설명을 다 해놨네요. 술종류 이만큼 많은 국밥집은 첨인듯...



밑반찬들~~

추측인데 반찬은 만드는거 같습니다...파는 맛이 아닌거 같음
간마늘을 따로 주는게 특이하네요



​2~3분후 국밥도착

일단 비주얼이 좀 다르네요...돼지국밥에 우거지가 아닌 생배추??
생각하고 있던 국밥이랑 달라서 국밥 받고 한참 쳐다봄 ㅋㅋ

고기질이 상당히 좋습니다...항정살같은데??
국밥에 항정살이라니?? 얼릉 메뉴판을 봤더니 국내산 돼지사용!!허 대단합니다...
항정살이랑 내장류랑 앞다리가 뒷다리가 골고루 들어있네요



와~~간마늘!! 마늘이 신의한수네요
적당히 단맛에 돼지 특유의 잡냄새도 거의 없고 마늘 때문에 감칠맛이 확 올라오는듯 합니다
심심할수 있는 국밥에 아삭아삭한 배추가 식감을 배가 시켜줍니다
배추랑 마늘에서 은은한 단맛이 올라오는거 같아요...
된장도 맛이 다릅니다.멜젓이랑 된장이랑 섞어서 고기 찍어먹기 딱 좋은 배합으로 만드신듯
사장님의 노력이 살짝 엿보이네요 ㅎㅎ

​돼지국밥이 이래도 되나??싶을 만큼 만족스럽습니다...인생 돼지국밥 등극!!
이제 딴집에선 돼지국밥 못먹을듯
개인적으로 돼지국밥 끝판대장을 만난거 같아서 기분이 매우 좋아요~~





해수육장
제주시 동광로6길 25 1층
11:00~22:00 ( 당분간 04:00까지 야간개장 ) 일요일 휴무
전용주차장 없음 ( 제주시청 주차장 및 이면도로 주차 가능 도보3분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