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혁신도시맛집 / 배가상회 / 숙성삼겹살

2021. 9. 30. 22:36먹거리

반응형
SMALL

대구혁신도시맛집 / 배가상회 / 숙성삼겹살

 

 

 

급 삼겹살이 먹고 시프다...에어프라이 말고
돌판에 바싹 구운 기름 팍팍 튀기는 삼겹살이 고픈 날 있잖아요... 바로 오늘입니다.
폭풍 검색 고고~~~

 


5분 만에 결정!!! 남자는 고민을 짧게 해야 한다고
울집대장님이 누누이 강조하셔서 ㅋㅋ
집에서 가깝고 평판도 나쁘지 않은 배가상회로 출발~~~

7시면 저녁시간인데... 조용합니다 선택 미스인가???



음~~국내산 암퇘지라는데.... 가격은 아주 착하군요
맛도 착하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이층이 있네요...

일층 자리 잡기 전에 슬쩍 올라가 봤더니 거의 만석~~~허
손님이 많으면 사진 찍기가 영 불편해서 ㅎㅎ 이층 사진은 패스~~
그래도 놀이방 사진은 살짝...

.애기들 데리고 오셔도 좋을 듯합니다...
테이블 앞이 놀이방이라 고기 드시면서 쉽게 케어가 될 거 같아요... 입은 드시고 눈은 관찰~~
이층은 아주 시끌시끌하네요... 우린 애기 없으니까 뒤도 안 보고 냅다 일층으로 ㅋㅋ




고기님 오셨다....

4인분 시켰어요... 1장에 1인 분이네요
살짝 부족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계획은 요거 먹고 2인분 더 시켜서 냉면 먹고 ㅋㅋ... 대장님이 실컷 먹어보랍니다
오케이~~주거써




전형적인 삼겹살집 기본 찬입니다...

특별히 맛이 없을 것도 있을 것도 없는 누구나 아는 맛!!

 


고기 3장 올리고~~~

가위로 샤샤샥~~~ 고기 굽는 건 무조건 제가 합니다.
누구에게도 양보 못해... 가위질도 무조건 내꺼!!!
맛있는 녀석들 볼 때마다 김프로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는 일인인지라 ㅎㅎ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열 맞춰서 구워야 더 맛있는 거 같아서...편집증인가?

냄새도 없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암퇘지라더니 진짜인가 봐요
고기에 칼집을 넣어서 그냥 구운 거보다 겉이 더 바싹하게 익네요... 속은 촉촉합니다
반찬은 짜지 않고 심심하니 딱 고기랑 먹기 좋습니다... 다행스럽게 김치도 국산이네요
삼겹살기름에 볶는 김치가 god김치 아입니까...ㅋㅋ
잘라놓고 보니까 생각보다 양이 넉넉합니다
150g 4인분이니까 한 근!!! ㅎㅎ
고기 겨우 다 먹고 냉면은 못 먹었어요 ㅜㅜ

 

10년 전엔 혼자서 5인분씩 먹었는데... 이제 난 끝인가 보오~~
냉면은 다음 기회에... 다음엔 3인분 하고 냉면...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맛집 하나 또 해냈습니다 ㅋㅋ

 

 

 

 

배가상회

대구 동구 메디밸리로 5-6

영업시간 11:30 ~ 22:30 (매일) / 브레이크타임 15:00 ~ 16:55

주차가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