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나이스댓 초대형 행성컨셉 카페를 갔어요

2021. 9. 28. 13:26먹거리

반응형
SMALL

저녁 먹고 좀 쉴까 하는 순간 ''옷 입어''
옛 썰~~울집 대장님 명령에 토를 달 순 없지요 ㅎㅎ

 

동성로에 초대형 카페가 생겼답니다...나이스댓(NiceThat)
지구와 비슷한 행성으로 이주한다면이라는 상상으로 기획된 카페라고 하는데
컨셉이 아주 재미나네요.
그래서 라져댓(Roger that)이랑 비슷한 나이스댓이라고 이름 지었나 보네요 ㅎㅎ

 

 

 

입구 컷

허~~싸이즈가 어마 무시합니다...
5층 건물을 통으로 다 쓰는 스케일 검색해 보니까
정확한 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부지만 500평이라는군요... 시내 중간에 500평 카페라니
초대형 이색 카페 나이스댓으로 광고할만합니다 인정!!!

 

휴일이나 낮엔 대기를 할 정도로 핫하다고 합니다...
역시 핫플은 오픈 아님 클로즈로 ㅋㅋ

 

 

 

메뉴 한번 보시죠~~~늦은 시간이라 빵은 거의 없는듯해서 건너뛰기!!

 

 

 

케익이랑 디저트를 가격이 얼마고 어떤 케익인지 설명을 해 놨네요.
모형인지 모르겠지만 굿 아이디어!!!

 

 

1~3층은 카페 공간이고 4층은 전시공간 5층은 스텝 공간이랍니다...

 

 

 

커피는 취향껏~~~

산미있고 향이 살짝 느껴지는게...예가체프 원두인 듯...추측입니다 ㅎㅎ

 

 

2층 올라가자마자 놀랐다!!!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 체어가 떡~~~
손님이 별로 없어서 다니면서 다 앉아 봤어요
임스체어 클래식~~~오늘의 자리는 여기닷!!!
이 자리가 나이스댓

 

 

 

 

 

3층~~

마감시간이 가까워서인지 3~4층엔 사람이 없어요
덕분에 마음껏 찰칵찰칵!!
2층은 거칠고 투박한 다듬어지지 않은 느낌이라면
3층은 노출벽이 없이 화이트톤으로 깔끔합니다...우주선을 표현한 건가??
의자들도 좀 그런 느낌이 나는 듯하네요

 

 

 

4층 쇼룸~~

새로운 행성에 도착한 사람들의 향수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공간이랍니다

 

1~2층은 지구에서
3층의 우주선을 타고
4층에 새로운 행성에 도착한 손님들 ㅋㅋ
허접한 혼자만의 상상입니다...

 

 

커피 맛있게 먹고 구경 잘하고 갑니다...

나가면서 다시 한 컷!!!

 

 

 

나이스댓(NiceThat)
대구 중구 중앙대로417-1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1번 출구에서 89m)
영업시간 10:00~22:00 (매일)
주차 불가능(입구 앞에 유료주차장이 있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