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교동 브런치 카페 #레이지밀

2021. 9. 25. 12:57먹거리

반응형
SMALL

 

대구 교동 브런치 카페 #레이지밀
대구 중구 경상감영길 144

(주차불가)
10:00~21:00 (일요일 휴무)

 

https://www.instagram.com/lazymeal_/

 

 

포카치아가 맛있다고 소문난 집이 있다고
우리집대장님이 며칠 전 부터 중얼중얼~~~조만간 잠꼬대 까지 할거 같아서
가자 가자...가보자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ㅋㅋ

 

 

빵집이라 길래 반바지 입고 나섰더니
힙한 곳이라고 옷도 젊은이처럼 힙하게 입어야 한다고 해서
간만에 옷장 먼지좀 털고~~ 머리에 힘좀 주고 ㅋㅋ 출발!!!

 

입구 부터 멋스럽네요~~은근 빵맛이 기대가 되는 순간 ㅎㅎ
원래 레이지모닝이라는 카페였는데...
얼마전에 레이지밀로
이름을 바꾸면서 베이커리카페로 리뉴얼 했다는군요

 

 

여긴 일층~~~

오후에 왔더니 빵이 확 맛있어 보이진 않는데...쩝
오늘은 간단하게 맛만 보고 가야할듯....

 

 

 

 

일층엔 테이블이 몇개 없네요...바로 이층으로 갑니다

계단부터 감성이 터지네 ~~ 한 3번은 오르락 내리락 한듯 ㅋㅋ

 

 

 

여긴 이층~~~

손님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힘드네요...눈치보면서 사람안나오게 찰칵찰칵!!
이층은 넓어서 좋아요. 테이블도 많고...
사진은 진짜 잘 나오는 듯 하네요...조명이 좋아서 그런가봐요

 

 

 

포테이토 포카치아라는데...음~~맛은 좋네요 ㅎㅎ
다른것도 맛보려고 내려갔는데...빵이 거의 없으~~ㅠㅠ

 

 

 

나가다가 급찍은 화장실~~화장실이 이케 느낌있어도 됨?? 안됨??

 

 

 

손님들이 몰려 오네요... 기웃기웃 하는게 자리를 찾는거 같아서
남은 커피 원샷 하고 일어났어요...
조용하게 즐기려면 오픈런이 답인듯~~~
잘 놀다 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