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생활의달인 이금애잔치국수

2021. 9. 26. 13:30먹거리

반응형
SMALL

이금애잔치국수

경상북도 경산시 압량읍 대학로 647

영업시간 10:00~20:30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냉면 아님 국수??

고깃집에서 마무리로 고르기 하면 십중팔구는 냉면을 선택하더라구요

난 국수~~~김치말이면 더 좋고ㅋㅋ

 

10대 때는 줘도 안먹고 20~30대 때는 사주면 먹고

40대가 넘어 가니까 내돈 주고 사주면서 찾아 다니게 되네요

 

 

경산쪽에 일보러 갔다가 우연히 들어간 경산 이금애잔치국수!!

입구 간판에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집이라고 떡 하니 붙어 있어서 나도 모르게 주차장으로 ㅋㅋ

늦은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2~3테이블정도

나도 점심먹은지 얼마 안됬는데....한 2시간

그래도 국수는 들어간닷!!!

 

 

 

매뉴판 한번 확인 해 주시고

냉 잔치국수랑 비빔밥 시켰어요

울집 대장님은 국수를 안 좋아해 ㅜㅜ

 

 

 

기본 양념장이랑 김치입니다.

김치가 2종류인데...하나는 반찬, 다른 하나는 국수 고명인거 같아요

맛은 같았어요.

 

 

 

딱 국수집 같은 기본반찬 입니다...

청량고추랑 양파, 김치

 

 

 

드디어 나오네요...기대 기대

캬~~국물이 끝내줘요!!!

멸치육수같은데...전혀 비리지가 않네요. 디포리인가??

곱배기 입니다...국수는 배가 금방 꺼진다지요

밥 먹은지 2시간 밖에 안됐는데 배 터진다고 잔소리 하시는 울집 대장님!!

걱정마쇼~~터저도 내배 터지니까ㅋㅋ

 

 

 

대장님 비빔밥...

이것도 양이 만만치 않네요

 

국수는 딱 좋아요~~시원하고 깔끔하고 구수한 군더더기 없는 맛!!!

왜 생활의 달인에서 촬영을 했는지 이해가 되는 맛이네요.

비빔밥은 그닥~~새싹채소 향이 너무 강하고

유자향이 나는 소스가 너무 달큰하네요...

여긴 국수만 먹는걸로~~~

 

여기 저기 잔치국수 잘한다는 식당은 나름 많이 다녀 봤지만

맛과 양을 모두잡은 역대급 끝판대장을 찾은 듯 합니다.

배가 고팠다면 만두랑 부추전도 도전 해 봤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만두랑 전은 다음을 기약하며....잘 먹었습니닷!!!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