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노포 간짜장 싸고 맛있어요

2021. 9. 23. 12:45먹거리

반응형
SMALL

점심 뭐먹지 고민되는 날....간단하게 짜장면이나 먹을까 ㅋㅋ

이곳 저곳 폭풍검색 고고씽~~

 

 

 

요즘은 노포가 대세라지요...오늘 점심은 대구 노포 간짜장으로 결정...

 

캬 간판봐라!!! 누가봐도 노포다 ㅋㅋ 식당이름도 중화반점~~~

중고등학교때로 다시 돌아간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막 들어가보고 싶고 그러지 않나요 ㅎㅎ

 

 

헐!!! 이 감동적인 가격~~~간짜장이 3500원 대단합니다

연세가 지긋하신 노부부가 운영하시는 가게네요...

 

 

기달 기달 짜장면은 속도가 생명인데...간짜장은 조금더 걸리려나

대기시간 10분 남짓

드디어 나옵니다...노포 간짜장!!!

 

요건 비비기전

짜장면은 곱배기지...우리 마나님은 소신이 없어요 소신이....

난 내일 지구가 멸망해도 짜장면은 무조건 곱배기로 간닷!!!!

 

짜장을 면에 확~~~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확~~~ ㅋㅋ

 

 

 

누군가는 짜장면이 뭐가 맛있냐.... 짬뽕이 낫네 복음밥이 낫네...중국집은 탕수육이네 하지만

가끔씩 짜장면이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어릴때 생각도 나고 ㅎㅎ

사실 짜장면은 추억을 먹는거 같아요

코찔찔 흘리면서 엄마가 접시에 덜어주면 온 입에 턱에 덕지덕지 발라가면서 먹던 그맛!!!

당구장에서 내 순서 오기전에 허겁지겁 먹던 그맛!!!

 

 

 

오랜만에 대구 노포 맛집을 찾은거 같아서 기분 쵝오

봉산문화거리 초입에 있어서 위치도 좋고 주위에 힙한 카페도 많아서 좋아요!!!

가게앞에 바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완전 편해서 자주 올듯

 

 

현금 챙겨가세요....현금가격이랍니다...ㅎㅎ

맛있는 집은 현금이쥐...대구 노포 간짜장 맛집 성공!!!!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