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복반미 / 소문만큼 맛있어요...

2021. 11. 26. 20:27먹거리

반응형
SMALL

제주에서 반미샌드위치는 블루사이공이 마음속 일등이었는데 버금가는 반미맛집을 만났어요

울집 대장님이 sns에 반미맛있다고 소문난 푸드트럭이 있다고 해서 집을 나섰지요

 

애월 하나로마트 주차장 건너 봄봄이랑 다이소 사이에 분홍색 반미트럭 발견~~

사장님께는 죄솧하지만 좀 더 근사한 푸드트럭을 기대했는데...뭐 트럭을 먹는건 아니니깐요 ㅎㅎ

메뉴는 반미랑 반미옵라 2개...가격은 둘다 5500원입니다

반미는 아실테고 반미옵라는 계란이랑 치즈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고수 싫어하시는 분은 빼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하나를 나눠먹었습니다...싸움나지 않게 정확하게 반으로 딱 잘라주시네요 ㅎㅎ

저는 고수많이 대장님은 고수없이~~ 포장도 깔끔합니다

 

 

집에서 내려온 커피랑 근처 곽지해수욕장에서 간식타임~~

크기도 적당해서 둘이 먹기에 딱 좋네요

고기 야채 전부 제주산이라고 해서 살짝 놀라고 한입 먹고 맛에 한번더 놀랐어요

sns에 맛집으로 소문날만 합니다

짭쪼롬 달콤한 고기랑 아삭아삭 야채가 구수한 빵이랑 딱 떨어집니다

고기를 잘게 다져서 고소하게 볶으셨네요

유명 반미집도 수입산 돼지고기에 빵을 직접 굽지는 않던데 빵도 직접만드신다고 합니다

한입 한입에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지는 맛!!

 

주로 주말은 애월해안로에서 하시고 평일은 애월하나로마트 건너편에서 장사하신다고 하네요

영업장소가 바뀔수도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공지를 하신답니다

 

 

 

너희 집이 어디니?? 어찌나 애절하게 보고 있는지...

도저히 외면할 수가 없어서 조금씩 나눠먹었어요

 

 

간식먹고 곽지해수욕잠 잠시 걷기

곽지는 지명이고 과물은 물맛이 좋아다는 뜻입니다

과물노천탕은 과거 우물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가뭄이 들면 곽지뿐아니라 다른 마을에서까지 물허벅에 물을 담아가 식수로 사용했답니다

상수도가 가설되면서 부터 식수로 사용치는 않지만 현재도 사용가능한 천연지하수입니다

 

 

만복반미

11:30 ~ 17:30 ( 월요일 휴무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될수도 있음

화~금요일 : 애월하나로마트 주차장 건너 다이소와 봄봄 사이

토, 일요일 : 애월해안로

푸드트럭 특성상 요청에 따라 영업위치가 변동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공지를 확인하고 찾아 가세요

https://www.instagram.com/banhmi_vanphuc/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