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카페추천 /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세컨드뮤지오 프레임커피

2021. 12. 1. 20:19먹거리

반응형
SMALL

SECONDMUSEO FRAME COFFEE

 

서귀포 호근동에 있던 빈티지소품카페 세컨드뮤지오가 근처 서흥동으로 이전을 했네요

지나갈때 마다 페업하셨나 했었거든요

얼마전 우연히 인스그램에서 이전 소식을 접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해서 바로 예약~~

 

 

신축건물 2층이 카페겸 전시장이랍니다

1층은 생활공간...

컬러풀한 입구

 

 

내부

다른손님이 없고 사장님 내외만 계셔서 편하게 사진도 찍고 구경도 했습니다

가구 하나하나 어떤 제품인지 디자이너가 누군지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네요

사장님이 가구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시더라구요

 

 

워너비 체어들~~

 

 

 

로즈우드로 제작한 빈티지 선반~~

요즘은 로즈우드벌목 자체가 불법이라고 합니다.

기타나 바이올린도 로즈우드제품이 엄청 고가인걸로 알고 있는데 선반이라니!! 완전 탐나지만 가격이 ㅜㅜ

붉은 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선반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이 아이도 너무 멋집니다...요즘 완전 핫한 디자이너 작품이라는데

자세한 설명은 사장님께 듣는걸로~~대장님이랑 입고를 진지하게 고민해봐야겠어요

 

 

메뉴

목이 탑니다...소품 하나하나 어찌나 탐이 나는지 ㅋㅋ

커피맛도 아주 최상입니다

추측컨데 적당한 산미에 과일내음이 살짝 나는 예가체프 블랜딩인거 같아요

원두를 로스팅해서 판매도 하시네요. 캡슐머신을 사용중이라 원두를 살수가 없음ㅜㅜ

직접 만드시는 치아바타는 아몬드밀크를 사용하신답니다

흔히 먹던 치아바타보다 밀도가 좀 높고 폭신폭신 한게 특징~~

빵과 곁들이는 젠투스올리브오일은 오일만 구매하러 찾아오시는 분이 있을정도로 질과 향이 좋기로 유명하답니다

오일맛은 잘 몰라서ㅎㅎ 맛난거 맞겠죠

 

눈요기 입요기 잘 하고 갑니다

소품은 심각하게 대장님이랑 고민해 보려구요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제주 빈티지소품카페 세컨드뮤지오 프레임커피~~

가구도 고급지고 커피도 고급지네요 예약한 보람이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econdmuseo/

세컨드뮤지오 프레임커피

서귀포시 흙담솔로 117 2층

12:00 ~ 17:00 ( 매주 토,일요일 휴무)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운영 ( 인스타DM 또는 전화예약 )

주차가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