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맛보면 두고두고 생각나는 제주 아줄레주 에그타르트

2021. 11. 23. 20:14먹거리

반응형
SMALL

제주에는 유명 프렌차이즈보다 분위좋고 커피맛에 진심인 카페들이 꽤나 많아요

저도 카페는 커피맛이 우선이라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아줄레주는 4년전쯤 울집대장님이 인별그램에서 집을 너무 이쁘게 짓는다며

건축하는 첫 과정부터 눈여겨보다가 오픈 하는날 방문한것이 첫 인연이네요

 

처음부터 커피맛보다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던 에그타르트 맛집 아줄레주입니다

아줄레주

좌측은 사장님집이고 우측이 카페입니다...

아줄레주는 작고 아름다운 돌이라는 아라비아어에서 유래됐는데

포르투갈의 타일 장식을 이르는 말입니다

카페입구에 붙여놓은 타일이 아줄레주입니다. 사장님 내외가 포르투갈에서 직접 공수하셨다고 하네요

에그타르트도 포르투갈 현지에서 배워왔다고 들었어요

 

 

메뉴

 

 

내부사진

선인장 화단

 

일등 포토존~~ㅎㅎ

엔틱한 테이블과 의자도 카페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립니다

추측이지만 소품도 거의 포르투갈에서 공수해오신 같네요

국내에서 구하기 힘드셨을것 같아요 ㅎㅎ

 

 

에그타르트를 만나는 순간

커피도 에그타르트 못지않게 아주 훌륭합니다.

에그타르트는 뭐 말할 것도 없이 거의 국내 원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슈크림처럼 부드럽고 살짝 흐르는듯한 커스터드크림 필링이 겹겹이 바삭바삭한 페스츄리와 너무나 잘어울립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계피설탕을 살짝 뿌리면 또 다른 풍미가 느껴져요

먹기 좋게 따듯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은근히 달달해서 쌉쌀한 커피 한모금이랑 찰떡 궁합입니다

사진으로도 촉촉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ㅎㅎ

 

한번 맛보면 두고 두고 생각나는 아줄레주

내마음속 일등 에그타르트 맛집입니다~~

포장도 가능하니까 근처가시면 꼭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줄레주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풍리 627

11:00 ~ 19:00 ( 화,수요일 휴무 )

노키즈존 ( 12개월 미만 제외, 7세이상 입장가능 )

주차가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