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김밥 / 서귀포 제주맛집추천

2021. 11. 18. 10:13먹거리

반응형
SMALL

제주맛집추천 / 소원김밥

 

서귀포 올레시장에 있는 오는정김밥에 버금가는 신상김밥집을 찾았습니다
오는정김밥은 소세지랑 유부튀김이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죠
워낙 유명해서 큰맘먹지 않으면 에휴~~담에 먹지뭐 

​서귀포 쇠소깍근처에 놀러 갔다가 유명세를 타고 있는 김밥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먹기전 간단히 요기하러 갔습니다

주차 1대 가능 ㅋㅋ...너무 귀엽지 않나요



내부

소풍날 설레는 마음으로 눈비비고 일어나면
엄마가 쟁반위에 온식구 먹고 남을만큼 산더미같이 쌓아놓은 김밥이 제일 맛있었던듯 합니다
새콤달콤 쌕쌕이 한모금이랑 김밥하나~~도시락 뚜껑 열때 어찌나 설랬던지
잠시 어릴적 생각이나서 ㅋㅋ



메뉴

간단히 요기하러 들어왔다가 식사가 되겠어요
셀프라면 조리기...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ㅎㅎ
라면은 종류에관계없이 3500원, 어묵은 개당 800원

역시 김밥옆에는 라면이 있어야 ㅋㅋ
사장님이 라면보다 어묵국물랑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시면서 어묵국물을 주시네요
라면 못지않게 어묵국물과도 잘어울립니다...김밥이 맛있으니 뭔들
다음엔 어묵도 같이 먹어 봐야겠어요

유부를 튀겨서 밥에 섞으셨나봐요
참기름향과 튀긴 유부의 고소함이 어울어져서 풍미가 확~~
김밥속은 일반적인 김밥이랑 비슷합니다...계란 단무지 어묵 등등
꼭꼭 씹히는 유부가 고소함도 있지만 식감도 배가 시키네요

​개인적으로 오는정김밥이랑 비슷한 맛인데 뭐가 더 나은지는 드셔보시고 결정하세요 ㅎㅎ
일단 저는 김밥맛집 인정!!
가끔 오는정김밥생각나도 큰 마음먹지 않으면 엄두를 못냈었는데 이제 작은 마음으로도 가능합니다..ㅋㅋ
서귀포 쇠소깍쪽으로 일정잡으시면 간단히 식전 요기로 강력추천 합니다

​주문팁 : 주문받고 김밥을 싸기때문에 미리 전화 예약하시면
오시는 시간에 맞춰서 최대한 준비해 주신답니다



소원김밥
제주 서귀포시 쇠소깍로 160
월~금 09:00 ~ 18:00
토요일 : 09:00~15:00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 근처 무료공영주차장 이용가능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