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브레드...고사리잠봉뵈르가 유명하다면서요

2021. 11. 19. 11:22먹거리

반응형
SMALL

제주엔 단팥빵같은 앙금이 들어간 빵보다 깜빠뉴나 바케트같은 식사빵이

맛있기로 소문난 빵집이 꽤나 많은 편인거 같아요

 

서귀포 성산읍 고사리잠봉뵈르가 유명하다는 저스트브레드...

울집대장님이 미리 예약해놨다고 찾으러 가기만 하면 된다고 해서

집에서 간단히 아침먹고 고고씽~~

집이 한림이라 성산까지 1시간 남짓...완전 반대쪽이라 제주에선 최장거리여행입니다

맛난거 먹으러 가는데 이정도 고생은 감수해야겠죠 ㅎㅎ

입구에서 보고 무슨 공장인줄

주차하고 뒤쪽으로 돌아가면 매장입구가 나옵니다...

철문열고 들어갔더니 직원이 입구가 아니랍니다.뒤쪽으로 돌아 오시라고 ㅋㅋ

 

입구

매장내에선 취식이 불가능합니다...

입구 마당에 취식가능한 테이블이 몇개 보이네요...

 

 

내부

1시쯤에 도착했는데 남은 빵이 얼마 없네요...소문만큼 맛집인가 봅니다

예약필수로 해야될거 같아요

 

오홀~~냉장고에 잠봉이랑 치즈도 보이고...

프랑스산 밤쨈이 있네요

프랑스에선 진짜 저렴하게 맛볼수 있어서 언뜻 손이 가질않아요

대장님이 아껴놨다가 프랑스여행가면 실컷 먹어야 겠답니다

밤쨈때문에 파리를 가자니...거참 핑계하곤

그돈으로 사먹으면 10년은 넘게 먹겠다

 

커피는 셀프로...

빵에 집중하시고자 하는 사장님의 의지가 엿보입니다

응원합니다 사장님~~~

 

올리브식빵이랑 깜빠뉴 올리브치아바타~~

올리브 페스토는 맛보라고 주시네요. 먹어보고 맛있으면 담에 사먹어라는 뜻이겠죠

 

빵사서 밥먹으러 가는길이라 간단하게 미니 바게트만 맛봤습니다

겉바속촉은 바로 이럴때 쓰는 말입니다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쫀득쫀득...담백하면서 씹을 수록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네요

구수한 누룽지비슷한 맛이 나기도 합니다

 

프랑스산 밀가루랑 버터를 쓰신다고 하는데

현지 바게트보다 맛있으면 반칙아닙니까

다른 빵들도 기대가 되는 순간입니다

점심먹으러 가야해서 잠봉뵈르는 다음에 먹기로 했어요 ㅜㅜ

사실 고사리잠봉뵈르가 제일 유명한 집인데....

다음 방문엔 맛있다고 소문난 연어그라브락스랑 건무화과랑 고사리잠봉 예약이욧~~

 

빵좋하시는 분들은 제주여행때 꼭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전화예약은 필수~~

 

 

저스트브레드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수시로10번길 17

10:30 ~ 14:30 (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

주차가능

 

 

 

 

반응형
LIST